바보같은 사랑 다운로드

대부분의 rom-coms는 진부한 채우기, 당신은 전에 본 적이, 그들에 가는 독창성이 없다. 그냥 전에 일했던 무언가를 재활용. 미친 바보 같은 사랑이 오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다른 감히하지만 그 문자에 대한 관심과 나는 재능있는 캐스트의 많은 가입 이유입니다. 스티븐 카렐은 매력적이고 완벽하며, 이것이 그의 최고의 역할을 아직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출연진은 똑같이 놀랍습니다대화도 잘 쓰여있고 모든 웃음 아래에 테마가 있습니다. 완벽한 영화는 아니지만 정말 즐겁고 상쾌한 시계입니다. 난 그냥 «남녀의 전투»를 검토그래서 나는이 영화를 생각하게했다. 나는 미친, 바보, 여러 번 사랑을 보았다 그리고 그것은 매번 더 재미 있어! 예, 나는 또 다른 좋은 하나인 «딱정벌레 주스»에서 라인을 훔쳤습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스티브 카렐의 역동성은 정말 대단합니다! 두 장면 사이에는 그 자리에서 대사를 내놓았는지 궁금했던 장면이 너무 많아요. 누군가가 여전히 이것을 시청하지 않았고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골키퍼입니다. . 할당 된 IP 주소 212.109.217.32, 러시아에 있는. 제로 로그 VPN을 사용하지 않는 한 ISP는 귀하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칼(스티브 카렐)과 에밀리(줄리안 무어)는 아메리칸 드림을 함께 살며 완벽한 삶을 살고 있다. 에밀리가 이혼을 요구할 때까지. 이제 칼, 미스터 남편, 그의 전문 학사 친구 제이콥 팔머 (라이언 고슬링)의 약간의 도움으로 하나의 장면을 탐색해야합니다. 많은 도움을 주십시오… 결혼 25년 만에 지루한 남편이 된 칼은 아내(에밀리)에게 직장 동료와 바람을 피워 이혼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이 순간부터 그의 삶은 새로운 친구 야곱과 일치하는 극적인 전환을 하려고합니다. 그는 칼에게 진정한 남자가 되는 법을 가르쳐 주고, 여성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아내의 결정을 후회하게 하기 위해 그들을 물어볼 것입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지만 칼은 자신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고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천천히 에밀리와 함께 돌아오려고 한다. 동시에 야곱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납니다. 그는 사랑에 빠지고 칼이 변신하기 전에 남자가 되려고 시도하는 소녀에게 «폭행»을 당한다. 이 그림 전반에 걸쳐 많은 캐릭터의 극적인 태도 변화를 따르는 수수께끼같은 이야기입니다. 흥미로운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무시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자주 지루해지고,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시간을 관리하지는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영화이지만 거의 건너 뛰게한 순간이 있었기 때문에 더 나은 평가를 줄 수 없습니다. 참 안됐군요!.